백신사업단2024년 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

  • 관리자
  • 2024-04-25
  • 501회

[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


용 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4-001


 

1. 용역 개요

 

(용  역  명)  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

 

(예산) 50,000,000(VAT포함)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 계약자 선정 일정 >

 

입찰개시일시

(입찰서 등록)

입찰마감일시

제안서평가*

(PT)

개찰일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2024. 4. 26()

11:00

2024. 5. 10()

17:00

2024. 5. 16() 14:00(예정)

2024. 5. 17()

11:00(예정)

2024 5. 17(예정)

[개별통보]

* 제안서평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2)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가능. 해당 규정에 따른 유자격자 판단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함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규정에 의한 학술, 연구용역(1169) 등록을 한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2조의3 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가 가능함

 

6) 단독이행(공동수급, 분담이행 불가)

 

  7) 입찰참가 신청시 본 법인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서약서 제출)

 

 

3.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2)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인 경우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1) 제출방법 : 전자입찰(g2b)

 

      2)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4. 26() 11:00 ~ 2024. 5. 10() 17:00

       ㅇ 입찰금액은 당해 용역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ㅇ 시스템 내에서 가격 입력시 부가세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금액을 입력 바람

 

        ※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가격 개찰 : 제안서 심사 완료 후 개찰

 

     4) 개찰장소 : 나라장터(g2b)

 

       ※ 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용역 문의는 기타 문의처7. 유의사항 4) 기타문의처 참조로 연락 바람



 

5.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방법 : 오프라인 제출 (법인 사무국)

 

       ㅇ 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 363(세종파이낸스센터1), 313

 

     2) 제출기간 : 2024. 5. 10() 17:00 (마감)

 

     3) 입찰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지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마. 실적증명서 각 1(제안서 평가용)

 

       ※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불인정

 

      바.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제안서 평가용)

 

      사. 청렴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

 

      아.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는 삭제 후 제출) 1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법인에 귀속됨

       

      차. 제안서 출력본 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 USB 1

 


6. 낙찰자 선정방법

 

     1)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기술평가 결과 기술평가 배점 한도의 85%(68)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며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협상 선순위자로 하며, 제안서 평가점수 또한 동일한 경우는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중 배점이 가장 큰 연구방법 및 내용의 적절성부분에서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

 

     3)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 다만,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안 될시 후순위 협상자와 협상

 


7.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본법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3)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4) 기타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법인 사무국(TEL: 044-865-4207)

 

     나. 과업 관련 문의 : 법인 사무국(TEL: 044-865-4203)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 법인과 이견이 있을시 본 법인 해석에 따라야 함

 

 

2024. 4. 25.

 

 

()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이사장